The Definitive Guide to 팝콘티비목록

매니저 위임 절차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,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- 다양한 아이템 : 풀방입장권 - 시청자 수가 초과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시청인원이 초과된 상태에서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

단, 게임방,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 회원가입

Enroll being a member by way of a easy course of action and take pleasure in the most pleasurable tin can TV on personal Online broadcasting!

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> 분류 선택에 [매니저 위임]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.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.

현재 팝콘라이브 티비는 신규 추가된 연동티비로 렉이나 오류가 적은편입니다.

"죄송합니다 장사 좀 하겠습니다" 돈독 제대로 오른 벤츠의 구독제 옵션 수준

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

- 연속팝콘 : 개수와 횟수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.

그리고, 이 중에는 서비스가 종료되는 곳도 있으며 새로 생기는 팝콘연동티비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- 두산팝콘 : 시작, 끝 설정에 따라 설정한 bj 다시 보기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.

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

⑥ "회사"는 "이용고객"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